수원 다니엘 나눔센터 내 나눔교회가 세워졌습니다. 주일마다 드려지는 예배를 통해서 많은 노인분들에게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고 있으며, 점심 식사와 소정의 물질을 제공해드림으로 독거노인들과 노숙자분들을 위한 사역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모든 민족과 열방을 향하여 선교의 사명을 감당하시는 모든 선교사님들을 진심으로 존경합니다.
어려운 상황에 늘 힘내시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평안이 사역하시는 선교지 위에 늘 함께 하시길 원합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수원에 다니엘 선교사 안식관이 개관되었습니다.
선교사님들을 위하여 준비된 안식관이니 고국을 방문하실 때에 잠시나마 평안한 삶의 자리와 안식의 자리가 되시길 기도합니다.
고국에 나오셨지만 머무실 거처가 마땅치 않으신 선교사님들의 많은 애용을 바랍니다.
다니엘 선교사 안식관은 선교사님들의 로뎀나무가 되며 엘리야의 까마귀가 되어 드릴 것입니다.
“여호와의 천사가 또 다시 와서 어루만지며 이르되 일어나 먹으라 네가 갈 길을 다 가지 못할까 하노라 하는지라 이에 일어나 먹고 마시고 그 음식물의 힘을 의지하여 사십 주 사십 야를 가서 하나님의 산 호렙에 이르니라” (왕상 19:7-8)
___
주 소/ 수원시 장안구 장안로 63 (녹원빌딩 7층)
주변시설/ 크고 작은 공원들과 시장을 비롯해 편의점, 식당, 카페, 가게 등 편리한 주거환경
입실조건/ 정통교단의 선교사님으로서 기관에서 신분확인 가능하신 모든 선교사님
편의제공/ 생활에 필요한 모든 가전제품 완비
객실소개 / 방 4개, 샤워실 2개, 화장실 2개, (부엌과 거실은 공동사용)
비 용/ 입주비, 관리비, 수도세, 전기세, 가스비 전액무료 (단, 식사는 본인 해결)
사용기간/ 최장 3개월에 한함 (안식관 신청서 작성 및 참고 요망)
문 의/ 정재식 목사 카톡 ID jjsdavid l 박갑도 목사 카톡 ID IonlyGod
한국 내에 점차 노인인구가 증가해가면서 생계활동을 이어가지 못하는 노인분들과 노숙자분들을 향한 긍휼의 마음으로 본 사역은 2019년에 시작되었습니다.
수원 장안구 내에 있는 독거노인들과 노숙자분들에게 매일 점심 식사를 제공하는 무료급식 사역을 시작으로 주변 어르신들에게 말동무가 되어드리며 나눔센터에 방문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최근 코로나로 인해 방역수칙을 준수하면서 매주 토요일마다 빵과 쌀, 라면 등과 같은 식료품을 지원해 주고 있습니다.
무료급식 사역 및 나눔사역에 동참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 소/ 수원시 장안구 장안로 63 (녹원빌딩 7층)
문 의/ 박갑도 목사 카톡 ID IonlyG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