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크신 섭리와 기적 속에 세워진 학교입니다. 교육을 통해 세계 각국의 학생들에게 복음을 전파하고, 다음 세대를 위해 영성과 실력을 겸비한 믿음의 젊은이들을 양성하며, 오로지 선교 목적으로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하기 위해 청지기 사명을 감당하고 있는 믿음, 선교, 비전의 학교입니다.
영어 · 선교 장학생은 6개월간 Auckland Edinburgh College에서 영어공부를 하며 외국 친구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선교사로서의 역할을 감당하게 됩니다.
AIC는 뉴질랜드 오클랜드시에 하나님의 크신 섭리와 기적 속에 세워진 교회입니다. 새벽이슬 같은 주의 청년들이 함께 모여 하나님 중심의 삶을 배우며, 선한 목자 되시는 주님을 사랑하고, 주님의 말씀을 따라서 세계 각국의 유학생들에게 복음을 증거하는 믿음, 선교, 비전의 교회입니다. 한 번도 복음을 듣지 못한 세계 각국의 젊은이들이 이곳에서 복음을 듣고, 하나님의 자녀가 되고, 이제는 하나님의 증인으로 하나님의 선교사로 땅 끝까지 하나님 나라를 확장시켜 가는 선교 공동체입니다.
하나님께서 오클랜드 땅 가운데에 크리스천 캠프를 허락해 주셨습니다. 강과 바다가 만나는 해변가 2만평 대지위에 세워진 다니엘 크리스천 캠프장은 집회실, 농구장, 어린이 놀이터, 야외 바베큐장 등 다양한 시설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앞으로 많은 교회들과 성도님들의 든든한 쉼터와 기도터로 사용되기를 원합니다.
Pukekohe Mega Center를 운영하여 얻게 되는 모든 수입원들이 선교를 지원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매주 오클랜드 시티에 방문하여 노숙자분들에게 복음 말씀이 적혀있는 간식팩과 소정의 물질로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고 있습니다.
New Zealand Mission Center를 설립하여 세계적인 성경 번역 선교 단체인 Wyclife를 시작으로 총 17개 국제선교 단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한국 및 세계에서 뉴질랜드로 유학 오는 청년들을 위한 장학관을 세워 안전한 유학생활을 돕도록 현재 총 14개의 장학관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청년들의 어려움이 증가함으로 인해 특별히 생활고에 시달리는 MEC 출신 형제, 자매들에게 경제적인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선교지에 귀국하지 못하고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체류 선교사님들에게 경제적인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